Vorsprung Durch Technik

'기술을 통한 진보' 경영으로 풀타임(Full Time) 4륜구동 콰트로(Quattro), 터보디젤 직분사 엔진 등 첨단 기술을 개발하며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.

타브랜드

테슬라 모델 Y

친절한 아우디 2021. 6. 3. 10: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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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전시장 제휴 틴팅 및 차량관리 업체 씰리스 의 임원분이 테슬라를 출고하셔서
한번 타봤습니다.
http://silliskorea.co.kr/

 

실리스 코리아

실리스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 브랜드

silliskorea.co.kr

열차단 틴팅 및 유리막  그리고 최고의 사후관리.

 

 


 

검정색 모델Y 롱레인지 모델입니다.

120만원짜리 컬러옵션..ㄷㄷ

흰색 제외 모든 컬러가 최소 128만원 추가 입니다.

*장점*

  • 넓은 실내공간. 성인남성 넷이 충분합니다.
  • 자율주행. 자율주행에 관해서 테슬라 따라올 차는 없습니다. 단, 실생활에서는 '자율주행' 이 아닌 다른브랜드 모두가 판매중인 '반자율주행' 만으로도 충분할것 같습니다.
  • 500KM 가 넘는 주행거리

*단점*

  • 기괴한 단차
  • 단단한 승차감 (뒷좌석 이 좀..)
  • 가격에 비해 만듦새가 조금 어색합니다. 차량의 실내가 자동차 라기보다는 운송수단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느낌. 보통 자동차회사는 운전자의 시야 조작 편의성 탑승객의 편안함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실내 디자인을 완성하고 그에맞는 내장제를 제작하고 이렇게 진행하는데 테슬라는 "응 우리 그 기능 다 있고 모든건 테블릿에 넣어놨어 너희들이 알아서 익숙해지길 바랄게" 의 느낌입니다. 사람에따라 불편하다 나쁘지않다 좋다 이게 상당히 심하게 나뉠것 같습니다.
  • 도장품질. 외부 단차는 많이 좋아졌는데 128만원 짜리 도색 치고는 도색이 약합니다.

 

 

B필러 단차
원래 이렇게 타는차...인거죠?

-이상입니다-
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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