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rsprung Durch Technik

'기술을 통한 진보' 경영으로 풀타임(Full Time) 4륜구동 콰트로(Quattro), 터보디젤 직분사 엔진 등 첨단 기술을 개발하며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.

생활정보/기타

더 현대 서울 다녀왔습니다. (the hyundai seoul)

친절한 아우디 2021. 6. 2. 11:25
반응형

주말마다 비가와서 며칠 낮잠만 잤더니
와이프가 화내더라구요..
그래서 잠깐 더 현대 서울 다녀왔습니다.

딱히 찾아보고 갔던건 아닌데 포스팅하려고 검색해보니까
난리났었네요
확진자도 나왔고
연휴기간에만 100만명이 왔어서 교통 마비되고 .. ㄷㄷ
제가 갔을때는 한가했는데 ㅎㅎ

더현대 특징이
건물내에 녹지공간을 50% 이상 사용하였다고 합니다.
그래서 어떻게 심고 관리했나 싶을정도로 나무도 많고 관리도 매우 잘되어있었어요

흡연실은 코로나로 폐쇄

폭포도있고
건축의 세계는 참 대단합니다


2층 커피숍인데
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.
딸기 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 #JMT

지하에서 떨이로
세개에 12000원 에 득템한 피자.

20시30분까지 영업합니다


신기한 매장이 많은데
강철부대 육준서 님이 그린 그림도 전시하고

볼보도 그렇고 북유럽st이 트렌드인가봐요.
아르케 매장도 가봤는데 디자인이 심심합니다.
COS가 더 낫더라구요..ㅎ

여기 주차 5만원 넘어야 1시간 무료입니다.
두세시간 구경갔다가 주차비 2만원내고왔어요.


-아무튼 주말일상 끝-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