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rsprung Durch Technik

'기술을 통한 진보' 경영으로 풀타임(Full Time) 4륜구동 콰트로(Quattro), 터보디젤 직분사 엔진 등 첨단 기술을 개발하며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.

(구)현대자동차

카니발 2.2D 9인승 출고

친절한 아우디 2020. 11. 18. 11:07
반응형

10월 국내판매량 1위. 12000대의 기염을 토했습니다.

어떻게 카니발이 12000대나 팔릴수있지? 

아무튼 그 1위에 자동차파는 사람으로써 일조했다는게뿌듯합니다. 

프레스티지 9인승

새들브라운 내장

 

폭발적으로 많이 판매되는만큼, 인터넷상에서는 불량도 많고 뭐 말이 많네요. 

불량 대수가 많다는데, 판매량이 워낙 많으니.. %로 표현하면 얼마 안될듯? 

 

여튼 요즘 많은 불량 이슈로인해 차를 파는사람과 고객님 그리고 틴팅샵 사장님까지.

모두 고생하는 상황입니다. 

애초에 잘만드는게 중요하겠죠?

-

고객님께서 직접 검수 하시고, 인수 결정 하셨습니다. 

다행히 특이사항은 없고 2열 팔걸이가 문제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고.. 

다행이네요 ㅎㅎ 

-

아 그리고 만약 문제가 있으면 얼마든지 차량교환 가능하니까 사실 상관없습니다.

현기차 만큼 차 잘바꿔주는회사 없는듯.ㅋㅋ

-

아 물론 회사도 인정하는 불량 사유여야 하는데, 고객님은 바꿔줘라. 회사는 정상이다. 이렇게되면 

중간에 영업사원이 그차 가져다놓고 팔아야하는 상황이 오죠 ㅎㅎ

-

아무튼 좋은차 잘 도착해서 인도까지 잘 마무리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