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련되면서도 다이나믹한 로우&와이드 프로포션 구현,
후석승객을 배려한 실내 거주성 및 안락한 저중심자세 구현
사실 5시리즈 E클래스 급에 앞좌석공간이 협소하여 불편하다?
불가능하죠. 숫자와 클라스에 맞는 중형 사이즈가 있을테니.
문제는 후석공간인데, 후석 레그룸의 차이가 무려 101미리. 즉 10센치 차이가 납니다.
자동차 실내공간에서 1~2cm 도 매우 크게 체감이 되는데, 10cm 라니..
역시 국산차 실내공간은 아무도 따라올수 없나봅니다. 억지로 만들어낸 10cm 가 아닌 휠베이스 7cm 늘려서 만들어낸 공간이므로 그 어떤손실도 보지않고 잘 뽑아냈다. 라고 평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.
지상고를 낮추고
본넷,트렁크, 각 도어부분에 경량소재를 사용하여 기존 g80대비 110kg 을 감량 하였다고 합니다.
그밖에 액티브 에어플랩 및 저중심 로우디자인을 채택하여 공력성능으로 연비부분에서 이익을 꾀했다고 볼수있죠.
벤츠 e 클래스 대비 50마력에 6토크나 높은데 연비는 0.2km 차이.
실차비교를 해보지않고 종이로만 보았을때는 충분히 대박날만 하다 라고 생각합니다.
오늘04월06일. g80사전계약의 마지막 날 입니다. gv80 보니까 6개월에서 9개월정도 소요되는거같은데
올해 차 받으시려면 사전계약기간 잘 활용하셔야 할것같네요.
감사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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