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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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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 많이 팔렸지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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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 신규컬러 이면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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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소비자분들이 더이상 실버를 선택하지 않는 추세로 인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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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어한 컬러가 되어버린
.
세빌실버
심지어 베이지시트.
그런데 이 차량이 더 특별한 이유는
틴팅 농도다.
보통 전면 35% 측후면 15% 의 농도로 진행을 하시거나(80%이상의 고객님들께서 선택)
전면 50% 측후면 15% 또는 5% (나머지 고객님들)
.
의 조합으로 시공하는데 (퍼센테이지가 낮아질수록 필름은 진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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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차량의 경우에는 전면 + 측후면 모두 50%의 농도로 시공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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틴팅샵 에서도 말리고
나도 말리고 다시 생각해 보시라 말씀드렸는데
그냥 진행하신다고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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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공전.jpg
시공전.jpg
시공후.jpg
시공후.jpg
되게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,
의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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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께 차량을 가져다 드리면서 운행해본 결과
열차단이 잘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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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전이라 일출의 태양빛을 그대로 받았는데
차콜 보다 높은 등급과 진한 농도로 시공된
내차(아이오닉) 보다 열이 덜 투과되는 느낌?
.
그리고 반사필름은 아닌데 반사가 된다
.
녹색빛으로 은은하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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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외선차단유리가 들어간 차량과 안들어간 차량의 썬팅 시공결과가
이렇게나 다를줄은 몰랐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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솔라글라스(자외선차단유리 옵션) 가 들어간 차량은 반사필름 시공하시고
.
안들어간 차량은 그냥 열차단율 높은 검정 필름하는게 정답인듯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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